크레모랩, 말레이시아 3대 쇼핑몰 ‘파빌리온’ 內 왓슨스 입점

동양생명과학|16-12-07|조회 : 4,497




크레모랩, 말레이시아 3대 쇼핑몰 ‘파빌리온’ 內 왓슨스 입점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대표 우연아)이 말레이시아 3대 쇼핑몰 중 하나인 ‘파빌리온’ 내 왓슨스에 지난 8월 25일, 성공적으로 입점을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크레모랩은 말레이시아 내 H&B 스토어 20개 매장에서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입점 제품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 젤’과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비롯한 ‘티이엔 크레모 라인’ 10종이다.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 젤’은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해초 추출물, 녹차 추출물, 불가리안 로즈 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는다. 워터 에센스 제품인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수분 공급, 주름 개선 등 다섯가지 주요 기능이 접목된 5 in 1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정제수 대신 크레모랩의 핵심 성분인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결정체, T.E.N.™ Water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고 피부 속 근본부터 강화시켜준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크레모랩은 T.E.N.™ Water에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더한 ‘하이드로 플러스’ 라인 5종을 추가로 입점시켜 말레이시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하이드로 플러스 라인은 눈 녹듯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셔벳 제형이 특징으로 습한 기후의 말레이시아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파빌리온'은 말레이시아 최고 상권인 쿠알라룸푸르 부킷 빈탕에 위치한 지하 1층, 지상 7층, 총면적 13만m2 규모의 복합쇼핑몰로 500여 개의 명품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 말레이시아 상류층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유통되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은 대부분 단독 매장보다 파빌리온과 같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형 쇼핑몰에 입점하는 특성을 보인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파빌리온과 같은 프리미엄 쇼핑몰에서 크레모랩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은 현지에서 제품력과 인기를 이미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현지 바이어들과 지속적으로 협의, 연내 40여개까지 말레이시아 내에 타 유통채널에 추가 입점하여 입지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2013년부터 해외진출을 시작한 크레모랩은 홍콩, 대만, 미주, 스페인, 체코, 러시아, 호주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왓슨스, 롭스 등 H&B 스토어와 유명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www.cremorlab.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목록보기

목록보기

합병기일변경 공고 2019-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