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얼리 안티에이징 솔루션 2종 출시

동양생명과학|16-12-07|조회 : 4,254




크레모랩, 얼리 안티에이징 솔루션 2종 출시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이 20대부터 노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얼리 안티에이징 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우수한 커버력으로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피부를 활성화시키는 유효 성분이 고농축된 세럼 25g을 그대로 담은 ‘크레모랩 르 세럼 마스끄’이다.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스킨핏 테크놀로지(Skin Fit Technology)’가 적용되어 미세 입자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 잔주름과 잡티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자외선 차단, 미백 및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쿠션 파운데이션의 커버와 안티에이징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밸런싱 쿠션’이라고 불린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항균 루비셀 3중 퍼프가 파운데이션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도포해 촉촉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레모랩 르 세럼 마스끄’는 제2의 스킨이라고 불리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한 마스크팩으로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빠르게 공급해준다.


두 제품 모두 정제수 대신 크레모랩의 핵심 성분인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T.E.N.TM Water 100%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고 피부 속 근본부터 강화시켜준다. 또한 피부 탄력 활성화와 세포 노화 완화를 도와주는 플랜트 스템셀과 피부 밀도를 조밀하게 만들어주는 진생베리의 고농축 세럼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영양을 공급해 피부 속부터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크레모랩은 신제품 2종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부띠크(www.cremorlab.co.k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본품 구매 시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크레모랩 르 세럼 마스끄’ 한 장 구매 시에는 정품 핸드크림을, 한 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가격)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15g)/ 31,000원(본품), 21,000원(리필)

크레모랩 르 세럼 마스끄(25g *5매) / 35,000원


목록보기

목록보기

합병기일변경 공고 2019-12-23